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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소상공인 임신ㆍ출산 휴업손실비용보상보험 공고

등록일
2025-02-19
조회수
65

공고 정보

※ 본 지원사업에 대한 문의˙신청 등의 모든 절차는 수행기관에서 전담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고정보 : 주관기관, 사업개요, 지원규모, 지원내용, 지원대상, 신청기간, 신청방법, 문의처, 신청사이트로 구성된 표입니다.
주관기관 서울특별시
사업개요

서울특별시에서는 임신ㆍ출산으로 휴업한 소상공인을 임대료ㆍ공과금을 지원합니다.


☞ 서울시 소상공인 전체 무료 가입 대상

- 청구일 기준 1년 이상 영업 중인 소상공인

- 주민등록상 거주지와 사업 소재지가 모두 서울인 경우

- 사업주 및 배우자 포함


☞ 임신/출산으로 인한 휴업 기간 동안의 고정비(임차료/공과금) 지원

- 휴업 일 최대 5만원 한도/최대 10일/50만원 한도

지원대상 소상공인
신청기간 예산 소진시까지
신청방법 QR코드 카카오톡 접속, 청구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 이메일 : plan24@kbinsure.co.kr ※ 자세한 접수방법 공고문 참조
문의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저출생대응사업실/일생활균형지원센터/기업문화조성팀 (02-810-5213, 5235) / 전담 서비스 센터 (1660-0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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