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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소상공인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인건비 지원사업 공고

등록일
2025-02-12
조회수
10

공고 정보

※ 본 지원사업에 대한 문의˙신청 등의 모든 절차는 수행기관에서 전담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공고정보 : 주관기관,신청기간,사업개요,지원규모,지원대상,지원내용,선정 및 평가,신청방법,문의처로 구성된 표입니다.
주관기관 대전광역시
사업개요

대전광역시는 대전 소상공인 사업주 및 근로자의 임신ㆍ출산으로 인한 휴업 또는 종사자의 임신ㆍ출산으로 인한 육아휴직자 공백 해소를 통한 소상공인 사업체의 안정적 운영 및 일ㆍ가정 양립을 위하여 ‘대전 소상공인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인건비 지원사업’ 의 참여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대전시 거주 및 대전소재 소상공인(상시근로자 5인 미만)

※ 자세한 사업주 및 근로자 대상요건 공고문 참조


☞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고용 및 인건비 선지급(최대 300만원 한도 / 6개월) 지원

지원대상 소상공인
신청기간 예산 소진시까지
신청방법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접수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북로 96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201호) - 이메일 : post@djbea.or.kr ※ 제출시 제목 [육아휴직자 대체인력 인건비지원 신청_사업장명] 작성 후 송부 요망 ※ 신청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하며 보완 후 재 접수 시 후순위로 밀릴 수 있음
문의처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소상공정책팀 042-380-3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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