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기술로드쇼
- 개요
국토교통 분야 우수기술을 보유 중소·벤처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수요(발주)기관을 대상으로 기술 설명 및 1:1 비즈니스 미팅 주선
- 지원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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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내용 : 구분,내용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구분 내용 지원 규모 · 연 2회(반기별) 이상 개최 지원 대상 · 국토교통 분야 기술보유 중소·벤처 기업 중 해외 진출을 희망하고 해외 수요(발주)기관의 관심기술로 선정된 기술 지원 형태 · KOTRA와의 협력을 통해 기술에 관심 있는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섭외
· 해외 바이어 대상 기술설명·전시회 지원 및 수출 상담 지원지원 방법 · 국토교통 분야 기술 보유기관을 대상으로 연 2회(반기별) 기술별 해외 진출 희망 국가 및 행사 참가 수요조사 시행
· 참가기술별 바이어 발굴 및 매칭 결과에 따라 행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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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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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국가 수요조사 (진흥원 →기술보유자)해외진출 희망 국가 수요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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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국가 선정 (진흥원/KOTRA)KOTRA무역관 일정, 추진 계획을 고려 대상국가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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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기업 수요조사 (진흥원 →기술보유자)대상국가 및 일정을 공유 하여 참가기업 조사 및 기술 자료 취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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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어 발굴 및 매칭 (진흥원/KOTRA)KOTRA 무역관 네트워크를 활용한 바이어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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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쇼 개최 (진흥원/KOTRA)기술 설명·전시 및 바이어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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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및 후속 지원 (진흥원)수출 계약 등 추진현황 모니터링
-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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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교통 R&D 우수기술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판로를 개척하여 매출 발생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