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근무환경 및 공간 개선 지원사업
- 개요
중소물류기업의 종업원 복지 환경을 개선하여 중소물류 종사자의 근로 의욕을 고취함
- 신청자격
- 지원대상
- 국내 중소물류기업
- 개선이 필요한 현장이 자가 소유이거나, 임대 시설일 경우 잔존계약기간이 최소 3년 이상 남은 시설
- 재단의 근무환경개선 수혜이력이 있는 기업은 중복으로 선정하지 않음
- 신청절차
-
공모 및 모집
-
서류심사(발표병행)
-
현장실사 및 선정
-
협약서 체결
-
시공 및 점검
- 1차 서류심사
- 국내 중소물류기업
- 시설물 유지 동의서 확인
- 필수서류 제출 확인
- 해당 사업 목적(근로자 복지환경 개선)에 적합여부 확인
- 신청기업 임직원의 재단 사업 참여도 평가
- 2차 서류심사
- 각 업체당 15분 진행(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세부심사 항목평가 (부합성, 신청사유, 필요성, 직원복지
- 현장실사
- 제출자료 사실 확인
- 재단의 지원범위 내 사업 시행 가능성 여부
선정기준
- 지원 내용
- 지원범위
-
scroll
지원범위 : 지원대상 사례, 지원제외 사례로 구성된 표입니다. 지원대상 사례 지원제외 사례 위생공간 : 화장실, 샤워실, 세탁실 등 휴게공간 : 직원 휴게실, 화물차 운전자 휴게실, 수면실 등
취식공간 : 직원식당, 사내카페, 북카페, 탕비실 등
기타 근무환경개선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경우
생산설비시설, 유희시설, 사무시설, 전자제품 및 인테리어 소품, 기타 개선의 목적이나 필요성이 본 사업의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지원비용
- 시공비용은 재단에서 전액 지원하며, 필요 시 수혜기업과 협의를 통하여 비용을 분담함
- 선정된 시공업체의 현장진단, 수혜기업과의 협의를 통해 시공범위 및 규모를 결정
- 지원방법
- 접수방법
-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재단 홈페이지 내 업로드
- 필수 제출서류
- -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재단 홈페이지 내 업로드
- ① 기업소개자료 내 첨부(압축파일 형식)
- - 근무환경개선사업 신청서 (직인 必 PDF파일 1부) : Page 7,8 활용
- - 개인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직인 必 PDF 1부) : Page 9 활용
- - 시설물 유지동의서 (직인 必 PDF 1부) : Page 10 활용
- - 발표심사 자료(자유형식 PPT 10매 내외) 원본파일 1부 *첨부파일 가이드라인 확인
- - (임대시설 해당 시) 임대차계약서
- ② 사업자등록증 내 첨부(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③ 재무제표 내 첨부(압축파일 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