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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 근무환경 및 공간 개선 지원사업

개요
중소물류기업의 종업원 복지 환경을 개선하여 중소물류 종사자의 근로 의욕을 고취함
신청자격
지원대상
국내 중소물류기업
개선이 필요한 현장이 자가 소유이거나, 임대 시설일 경우 잔존계약기간이 최소 3년 이상 남은 시설
재단의 근무환경개선 수혜이력이 있는 기업은 중복으로 선정하지 않음
신청절차
공모 및 모집
서류심사(발표병행)
현장실사 및 선정
협약서 체결
시공 및 점검
선정기준
1차 서류심사
국내 중소물류기업
시설물 유지 동의서 확인
필수서류 제출 확인
해당 사업 목적(근로자 복지환경 개선)에 적합여부 확인
신청기업 임직원의 재단 사업 참여도 평가
2차 서류심사
각 업체당 15분 진행(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세부심사 항목평가 (부합성, 신청사유, 필요성, 직원복지
현장실사
제출자료 사실 확인
재단의 지원범위 내 사업 시행 가능성 여부
지원 내용
지원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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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범위 : 지원대상 사례, 지원제외 사례로 구성된 표입니다.
지원대상 사례 지원제외 사례
위생공간 : 화장실, 샤워실, 세탁실 등

휴게공간 : 직원 휴게실, 화물차 운전자 휴게실, 수면실 등

취식공간 : 직원식당, 사내카페, 북카페, 탕비실 등

기타 근무환경개선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경우

생산설비시설, 유희시설, 사무시설, 전자제품 및 인테리어 소품,

기타 개선의 목적이나 필요성이 본 사업의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지원비용
시공비용은 재단에서 전액 지원하며, 필요 시 수혜기업과 협의를 통하여 비용을 분담함
선정된 시공업체의 현장진단, 수혜기업과의 협의를 통해 시공범위 및 규모를 결정
지원방법
접수방법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재단 홈페이지 내 업로드
필수 제출서류
-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재단 홈페이지 내 업로드
① 기업소개자료 내 첨부(압축파일 형식)
- 근무환경개선사업 신청서 (직인 必 PDF파일 1부) : Page 7,8 활용
- 개인정보 제공 및 조회 동의서 (직인 必 PDF 1부) : Page 9 활용
- 시설물 유지동의서 (직인 必 PDF 1부) : Page 10 활용
- 발표심사 자료(자유형식 PPT 10매 내외) 원본파일 1부 *첨부파일 가이드라인 확인
- (임대시설 해당 시) 임대차계약서
② 사업자등록증 내 첨부(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재무제표 내 첨부(압축파일 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