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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이 발달에도 줄지 않는 미동 3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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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바다 진행되며 보이죠 늘어나고 있는데

00:23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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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과 뗄래야 될 수 없는 우애 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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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원하는 미래의 신병 수단은 과연 어떤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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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소매 하던지 매연 이론처럼 쪽으로 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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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생 중 왼쪽에 시민 으로서 생각합니다 공기를 게 맛있을 때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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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언을 마시지 않고 건강하게 생각할 수 있게끔 노인분들이 만 법인데 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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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실시 썼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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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상 퍼서 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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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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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신교통수단 r

01:01

진 대중교통 수단의 개발은 세계가 주력하는 하잖아요

01:14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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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도시 를 표방한 3 종식

01:19

그러나 교통난 해소 라는 과제 에서 자유롭지 못한 저건 연어 도시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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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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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출퇴근시간 대중 교통 문제에 대한 시민들의 개선 요구가 이어지고

01:31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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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난 해결책으로 지난 2012년 도입된 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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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로 에서 우선 신호를 받기 때문에 빠르고 신속하게 움직일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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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선급행버스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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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시 운행 되는 지하철과 버스에 장점을 결합한 시스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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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bit 의 도입으로 도 역부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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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오전 예외 없이 벌어지는 출퇴근 전쟁은 여전히 똑같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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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는 줄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다

02:20

[음악]

02:22

결국 출퇴근 시간 때 br 뒤 정 원조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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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안이 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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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02:31

지난해 3월부터 br 패 노선에 아이모델 샘을 2인 4시 범 운행 하기로

02:36

할 것이다

02:39

으 어 수 2대를 연결한 후 뎀 아이모델 개운한 시간당 2천 500명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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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 교주 교통수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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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전철이 나 자동차와 외관이 비슷할 뿐만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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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디자인 역시 지하철과 유사하여 회로 지장 된다

03:03

그렇다면 아이모델 댐이 일반적인 재앙 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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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트램 이라고 하면 철제 마퀴 를 써서

03:14

에 노면 전철과 같이 내 1위를 주행 않은 차량을 트램 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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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바이모달 트램은 고모 타이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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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전용 도로를 주행하는 차이가 일반 트램과 바이모달 트램 에 차이

03:30

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03:32

[음악]

03:35

별도의 시설 없이 도루를 주행하기 때문에 머 스 운영과 차이가 없다는

03:39

마이 뭐가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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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이 거대한 자체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연료는 얼마나 되는걸까

03:49

실제 연료 상은 일반 버스 한대가 사용하는 것보다 보 적게 됩니다

03:55

1번 퍼스가 1리터당 2키로 정도 로 주행 한다고 하면 이 바이모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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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램은 버스 2대 해당하지만 1리터를 가지고 이쯤 5키로 를 주행할 수

04:06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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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모달 트램은 엔진 발전기 롬에 털이 를 충전하고 배터리에서 모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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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직여 주행하는 하이브리드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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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영 벗이 의 맛이 세상에 배영 인증이 사용된 내 비해 6700 cc

04:26

중용 행진 으로도 충분히 효율적인 이유가 여기있다

04:30

[음악]

04:32

개발 초기부터 해외수출을 고려해 제 솟아나 외과 분진 배출량을 유로 식스

04:38

100 읽다 시기 중에 충족시키도록 제작된 차량입니다

04:42

여기에 배터리를 보 방 하면 전개 벗으로 전환도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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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모달 트램은 못함 안으로 구동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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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엔진 발전기 대신에 배터리만 더본 한다고 하면 순수 전기 포스로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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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을 할 수가 있습니다

05:01

그 차이가 일반 자동차의 하이브리 쓸 수 있으니 과 이발 묻어 드리미

05:06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차이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05:10

대중교통 수단으로 승리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 중 눈에 띄는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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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약자를 위한 형이 시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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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량 내고 에는 일전 오다가 특성 할 수 있는 동료 된 공간과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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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치가 맞은 높아

05:26

05:28

고령자를 뚜렷한 교통 역자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장치가 또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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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 시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도입된 밀링 기능이 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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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링 기능이란 차량의 어 숙성의 금기를 넣었다 뺐다 함으로써 버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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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구를 낮춰 주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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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체어 램프 를 장착해 교통약자 도 차량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05:57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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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버스를 타면 어디라도 이렇게 잡고 있어야 되는데 이 참 그냥 핸드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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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면서 다니는 생각들도 많이 있구요

06:07

흔들림이 많이 적으니까

06:10

좀 편한 에 아시는 것 같아요

06:13

[음악]

06:16

에어 스프링과 고무 타이어 앱 중동 흡수 효과로 멋있지만 전 절 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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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감 개선 효과도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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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와 전철의 장점을 조합한 신부 동 수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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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들이 느끼는 체감 도 갈테니까

06:38

내용도 다르고 타기도 편해서 모습이 철을 좋으세요

06:42

이철 이 올려 타나요 제거 우선 잘났네 한번에 가서 행거

06:47

음 강경희 달 뭐죠 안 썼거나 소설 갈 거야 아

06:52

음 켜져 가고 그 다음에 이게 소음 진동 같은 거 없어 가지고 리무진

06:58

타는 것처럼 굉장히 겁 쓸어 와서 중 켜 보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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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 무엇을 타야 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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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또 이 버스를 탔는데 회원 처럼 널 줄게 거라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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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버스 뭐 나서 탄압을 키우는데 좋은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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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굴 줄 벗은 큰 회전 반경으로 주던 차량의 방해를 주는 경우가

07:21

빈번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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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모델 대문 뒷바퀴가 아파트를 따라가도록 설계해 이 문제를 해결했다

07:29

10번 버스 같은 경우에는 아파 키와 뒷바퀴 살기가 좋은 반면에 이 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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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축 2축 3 초기 길게 있어요 그래서 달릴 때 보면 승객을 많이 태우고

07:41

달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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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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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길이 18.8m 로 도 대단하지만 바이모달 트램의 선해 반경은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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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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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도 차로 지하도 더 널 등을 분석해 교전 광경이 나 등판 능력 2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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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어 일반 버스와 동일한 온 냉 조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08:09

전기자동차와 미래 교통 수단으로 각광을 받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만 이

08:14

바이모달 트램은 그 중간 단계의 교통수단을 다만 할 수 있는 현재로서 의

08:19

최적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08:27

d 전씨 대덕연구단지 4 위치한 대학

08:31

잠 단과대 연구하는 연구 중심의 교당

08:34

[음악]

08:35

08:38

제 악기에 활기 찬 공기가 교정한 여기저기 마다 갑니다

08:42

[음악]

08:43

08:46

넓은 교정을 이동하려면 자전거나 버 스 를 이용해 4

08:51

대학 고뇌를 수많은 셔틀버스는 다룬 30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이용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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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수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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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보기에는 평범한 버스 그런데 여기에 놀라운 기술이 숨겨져 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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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기 로 충전해서 하는 버스 라마 있어요 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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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이 있는 그러고 많이 없으니까 그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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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 진 소리 얼렁 크고 그래서 알려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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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방적인 다른 대형 보스 보더 떨림이 훨씬 더 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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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가 저절로 충전되는 기술 버스에 사용된 충전 방식은 세계가 인정한

09:31

신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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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대학의 조동호 교수는 세계 최초로 대용량 전기 에너지를 무선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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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보선 충전 자기 공진 형상 와 원천기술을

09:43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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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공진 형상화 기술 재량이 주행 또는 정차 중일 때 우선으로 대용량

09:52

에너지 를 안전하게 전달하는 기술이다

09:55

자기 공진 형상을 이용해서 무선으로 설 역 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10:00

이때 이제 그

10:02

아 자기장의 모양을 성신 트에서 스팀 측으로 보낼 때 다양성을 갖도록

10:08

함으로써

10:09

전체 무선 전력 전송 용량을 키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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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계속 가 5 보조금 또 무산 장이 충전형 y 를

10:17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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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도로 아래 급증 시설을 매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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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 설치된 집전 장치를 통해 급전세 설에서 전개될 받는다

10:32

빅 앞장 7일 동안 전력은 버스 안에 뫼 귤 레이 터 를 통과해 배터리로

10:37

충전 될 걸라

10:38

뭐 쪽으로 가게 됩니다

10:45

간단히 말해 도로 아래 매설된 극중 소라의 차량이 주차 혹은 정찰대

10:51

전율을 개어 보내주면

10:53

직전 장치가 이를 받아 자아내 배터리를 충전 시키고

10:57

전개로 차량을 운행 하도록 본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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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뇌 셔틀버스는 이 기술의 상용화를 위해 지난 2012년 도입한 첫 치러

11:09

모델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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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들 버 스 가 달리는 노선 즉 의도로 아래 자동충전 장치가 매설되어

11:17

있다

11:18

로저는 총 3 정책 점 인어 그중 60m 에만 급전 시설이 설치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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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노선 중 최소 0.5% 최대 15% 에 급전 선로 가 구축되면 차량

11:30

5년이 가능하다

11:33

국내법상 차량과 도로 간격은 20cm 로 규격화 되어 있다

11:37

때문에 도로에서 20센티 이상의 위치에 죽전 장치가 부착돼 합니다

11:44

급전 시설은 덤프트럭 처럼 무거운 차량이 지나가도 파손되지 않도록 도로

11:49

미추 버 cm 에 매 술 됩니다

11:52

전쟁 국기 수리 최대 15cm 내외 인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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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35cm 간격 에서도 대용량 전기 를 전달할 수 있다

12:01

그 기술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이유가 여기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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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과 인프라 즉 사회간접자본 이 결합된 교통 시스템에 대한 개발로

12:21

가치가 크다는 것이 세계 전문가 들의 시각이다

12:26

이 기술을 잘 활용하면

12:28

음 인프라를 이제 공용으로 쓰면서 버스 뿐 만 아니라 스 용 4 틀어

12:32

모든 게 움직이는 그 쏭 시스템들이

12:36

아주 편하게 안전하게

12:39

충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2:41

[음악]

12:42

경상북도 구매시 뭐 지난 2010년부터 탄소 제로 도시를 선고하고 쾌적한

12:48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화 입니다

12:53

고 미지의 운수회사 2

12:56

밤 하나를 사이에 두고 u 눈 속에서 와 나란히 설치된 급전 선로 를

13:00

함께 사용하고 있다

13:03

[음악]

13:11

지난 2013년 온라인 무선충전 전기 버스 3 영화를 위한 시범 운영으로

13:17

무선충전 전기버스 2대를 정규 노선에 투입해 운영해왔다

13:23

으 으

13:27

지난 4년 동안 이 무선충전 전기버스 를 운행해 온 안 병 잭 씨가 운행

13:32

준비를 하고 있다

13:34

씨도 편 거에요 으

13:41

이 정도 물을 거의 냉장고 소리 내

13:46

13:51

디젤 버섯의 지동 소리와 게는 차임 있겠습니다

13:55

진짜 퍼져 있긴 하나요 정말 안 돼요

13:59

아 여기에 엇나가는 소리가 더 크게 되냐

14:03

고 미역을 제나 왕복 32km 를 운영하는 이 회사의 무선충전 전기버스

14:09

을 이용하는 승객 응

14:10

1대당 하루 켝은 250여 명이 다

14:14

무선충전 전기버스 도 이포 어떤 변화가 있었습니다

14:19

아 으

14:20

[음악]

14:24

내연기관 버스에 비해 소음과 진동이 편의 적다는 이후로 전기버스 에 대한

14:29

승객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14:32

지난 4년 동안 반보 수익도 생각하고 한다

14:37

아 곰 이야기 시험을 기다리는 사람도 있어요

14:40

이정기 보성을 달라고 앞에 가는 장면 탄약 오가며 는

14:44

여차 변화 되요 예

14:48

블러그를 사용하거나 배터리를 교환하지 않고 주차나 정차시 저절로 충정이

14:54

돼 버스가 움직이는 기술 그 힐 어퍼컷을 이용해온 시민들은 우선 추장

15:00

방식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15:04

예 신격 웃죠 쉽게 써 그 나

15:09

귀속 간다는 게 좀 2차로

15:13

생각하며 충전 입니다 넘어 생각한다

15:17

으 이런 것만은 아닌 것 괜찮다 음성으로 하겠습니다 예

15:22

너무 총재의 변하니까 없는 저는 점점 의미에 만나고 힘들었는데

15:29

무 시체 놓고 내가 앞으로 더 많은 대한 생각의 힘 소모 향기 자르지

15:33

오는거

15:35

생겼어요

15:38

공단 도시 회색도시 의 이미지를 받고 그 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전개 버스

15:44

운행 선정에 지원했던 공유 식 온라인 무선충전 전기버스 운행 으로 어떤

15:50

기대 효과를 벗 었을까 길 버스가 운행되며 는 그 탄소가 연간 집이 말

15:57

2000 먹이로 가 탄소가 발생 되는데 이것은 그 죄로 입니다

16:02

그러니까 한 1대당 1

16:05

30만 그루 서 나무 심는 효과를 나타낸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16:11

연루 면에서 1 3 40% 전람회 됩니다

16:14

그 전기로 하기 때문에 에 경유 나머 께서 에 비해서 상당히

16:19

에 절감이 된다고 볼 수 있죠 구미시는 작년 4월부터 2대를 추가 투입해

16:25

좀 넋 때 의 무선충전 전기버스 를 운영

16:31

온라인 무선 충전 방식 등 하나의 급전 선로 를 다양한 교통수단이 함께

16:36

이용할 수 있다

16:38

현재 기술 확산 보급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적용돼 개발이 추진 중이다

16:43

다음 얼면 어 경전철이 라든지 그 다음에

16:47

컨테이너 들을 아르는 그런 크레인 이라든지 그런데도 적용이 가능할 수

16:52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16:54

현재는 어 그런 기술들에 대해서 많이 무선충전 기술 적응하게 되면 더

17:00

효율적이고 그 다음에 더 친한 계엄 적은

17:03

아 그런 그 방향을 부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17:07

[음악]

17:11

전개 차와 자연의 융합 이라는 주제 아래 개최된 국제 전기 자동차 엑스포

17:19

환경오염 문제로 세계적으로 자동차 배기가스 규제 정책이 강화되고 있는

17:24

가운데

17:25

전기 자동차를 비롯한 친환경차 가 미래 신 교통 시간으로 부각될 것이라는

17:31

데는 이견이 없다

17:36

[음악]

17:40

다 꼭 에 전기 자동차 전문가들이 참여해 정보를 교류하고

17:45

네트워크를 구축해 경쟁력을 강화하며

17:48

시장 진출 기반을 마다 나는 장 만큼 심 기술 심 제품들을 만날 수

17:53

있습니다

17:53

[음악]

18:04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전기버스 가 관람객들의 를 들어오도록

18:10

으 note

18:15

대중교통 수행하는 특성상 정규 버스의 보그 분

18:19

전기자동차 활성화에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다는 시각보다

18:25

시민들이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탈 때 그 쉽게 접하지 는게 칠하면 되는

18:32

교통수단의 전기버스 인데요 이 전기차로 활성화 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에

18:36

빈궁 시설물의 쓰이는 정리 포스 부분입니다

18:41

전기자동차 상용화를 위해선 원하는 거리를 주행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18:46

배터리 용량 강 보 와 충전시간 단축 이라는 두 가지 과제 다 해결 해야

18:52

한다

18:53

문제는 회장 된 배터리의 저장할 수 있는 전기 양이 많지 않다는 점이 다

18:59

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는 이런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19:12

오오오

19:15

ver

19:16

으 연료를 채우고 있습니다

19:18

참사람 의 실험 알지 못할 거예요

19:25

경상북도 포항시

19:28

배터리 교환형 버스가 운행 되기 위해선 주유소 같은 형태의 배터리 교환

19:33

시설이 필요하다

19:35

전체 운영 노선 종 배터리 교환 시설을 설치해 운행중 배터리를 교환할 수

19:40

있도록 한다

19:44

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의 아이디어는 배터리를 분리하는 데 있다

19:49

기존 cng 버스의 상부에 위치한 탱크 안에 배터리를 넣고 주행하다

19:54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19:59

운행하던 전개 벗은 방전 되기 전 배터리 교환 시설의 도착해 위치에 맞춰

20:05

정차한다

20:06

[음악]

20:14

차량이 처음에 들어오게 되면 은요 지금 요기에 오메 운전자 담아 dtm

20:19

이라고

20:20

운전자 담 말입니다 이걸로 지금 현재 이 버스에 장착돼 있는 배터리의

20:26

용량 하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그 장치입니다

20:32

2 단말 하고 이 교환 소의 그 에이전트 시스템에 있는 그 통신장치 하고

20:39

통신 연결이 되는데요 그 안 해 보겠습니다

20:43

이렇게 한 번은 누르게 되면은 으

20:48

버스에서 배터리 교환 서로 배터리 교체 진호가 보내지면

20:53

자동으로 멋에 주동이 꺼지면서 배터리가 분리된다

20:58

5 동시에 배터리 교환 시설에서 도 분주한 움직임이 생깁니다

21:08

[음악]

21:14

퍼스에서 교원 신호가 올라오게 되면 은 에이전트 시스템에 받아서

21:20

2매 구에 있는 으

21:22

배터리 교환 환불도 로고 5

21:25

타고 통신을 해서 교환을 확 진행하게 됩니다

21:30

배터리 교환의 는 교환 로봇과 비전 시스템이 작동한다

21:35

충전소 내부에는 10개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급속충전기 5기가

21:40

갖춰져 있다

21:42

버스에서 다 순 배터리를 빼 내고 보관소에 미리 충전되어 있던 3

21:47

배터리를 교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백 기준으로 40조

21:52

배터리 교체에 관리는 시간은 일본 30조 내외

21:55

[음악]

21:57

21:59

[음악]

22:02

이 시스템은 700kg 에 무거운 배터리를 안전하게 교환 할 수 있도록

22:06

설계되어 있습니다

22:08

비전 시스템을 활용하여 정확한 배터리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22:13

버스가 정차할 때 약 20cm 정도의 오차가 발생 하더라도 정확한 배터리

22:19

의 교환이 가능합니다

22:23

대중교통으로 전기버스 가 도입되기 왜 고려될 점은 운행 노선 에 대한

22:28

분석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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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인 효율성을 충분히 고려해 노선의 길이와 배차간격 버스 회사 의

22:35

특성을 분석해 더 적합한 시스템을 도입해야 전기버스 활성화를 기대할 수

22:41

있다

22:44

그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102 시간의 소요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22:48

80km 이상의 되더라도

22:50

충분히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 교환 등 포스 를 구입할 수 있는데

22:54

우선 길이 라든지 배차 간격을 고려해서 어떤 거 어떻게 어떤 노선에

23:00

배터리 교환형 이 맞는지 또 어떤 노사 된 플러그인이 맞는지를 저희가

23:04

저항에 판단을 해서 서로 도맡는 시스템을 도입한다 거나 아니면 두 가지를

23:09

주는 부모 앞에서 도입을 해야지

23:11

우리가 전기 버스 를 도입하는 데 어 경제 등의 효율성과 타당성을 충분히

23:16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3:19

배터리 교환형 번 c 의 핵심은 교환 소다

23:22

배터리 교체의 자동화로 관리의 역과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3:26

유지 보수도 수원 하랑

23:29

상용화를 앞두고 안전 테스트도 이동하자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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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변화 라든지 어떤 돌발 사고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그 다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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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나 승객이 100%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을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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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한 최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거의 완성 단계에 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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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현재 이 시스템에 직접 적용을 해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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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 것이 발견되면 음 수정 보완을 통해서 완성 시킬 계획입니다

23:58

운행중 방전이 나 배터리 보장 같은 비상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24:03

운행중 차량의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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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버스가 도로 사온 행하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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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 운전자가 시 라든지 아니면 계획이 고장 이라든지 아닌 교통 정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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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해 가지고 도로상에 정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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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지대로 이동할 수 있는 볼은 어떤 일정량의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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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해 주는 그런 기능을 하는 것이 이제 비상 충전 시스템이 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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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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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청정지역에 대표주자 중 의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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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제주 역시 기후변화 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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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 온도의 연 병 근 상승폭은 제게 평등 내비 1.5 배달합니다

24:50

때문에 2030년까지 제주 전역을 탄 수 없는 섬 으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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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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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를 이곳에서 만났다

25:01

25:04

제주에 한운수 회사가 총 20 석대 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를 도입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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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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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25:16

서귀포 인근 주요 관광단지를 지나는 5개 노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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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가 운행되고 있는데 각 노선 당 왕복 60억 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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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 를 주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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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교환 시 30 서귀포 회가 두 곳에 설치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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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교환형 전기버스 는 교환 시설을 설치된 전 회장의 정찰 때마다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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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 배터리를 교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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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2개를 개최하는데 약 20분이 소요된다

25:53

으 일반 처럼 가운데 한 번 후추 까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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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기 처럼 저희가 나대로 가라데 그놈의 시간 좀 만나 한잔 줄 알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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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 봤으나 r

26:03

음 소리가 너무 커서 싫은데 졸 이뻤음 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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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가 잡아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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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지역별 전기차 보급 때 수를 살펴보면 일이 된 역시 이지 해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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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매 기록한 소외 보다 무려 8개가 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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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의 전기자동차 활성화 정책이 변화하고

26:25

보조금 지원 책에서 0 0 충전기 무료화 등 사용 환경 개선 으로 방향을

26:30

전환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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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4

[음악]

26:40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렌터카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인다

26:46

최근들어 전기 렌터카를 첫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26:52

점차 늘고 있습니다 z 을 1월 이용객 에 비해서 한 30% 정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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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들었구요

26:58

또 2월 이용객 에 비해서는 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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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재주 시인들의 방한 주역 왕건 제 및 도우 저녁에 욱 뺏기 전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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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기 가 구비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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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환경을 위한 촬영 이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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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환경도 살리고 주유비 절감도 되고 그래서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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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황경신 교통수단의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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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그 중심에 전기자동차가 자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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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 살리고 경제적인 내 중급 통수 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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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안에 우리의 미래를 바꿀 신교통수단 에 대한 답이 들어 있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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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버스 인 경우는 아직 그 정보에서 약할 1억원 정도 와 그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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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에서 1억원 정도로 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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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전기 버스 의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그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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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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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우리가 정부의 아 정책 지원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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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신교통수단 들이 잘 활용 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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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단계적인 7층 을 거쳐야 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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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도적인 보안과 함께 그리고 인프라를 확충하고 하는 노력들 도 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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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줘야 될 것으로 그렇게 생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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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에 필요한 아이 변화 골

28:28

[음악]

28:30

자율주행 과 친환경 이 키워드로 보상하고

28:34

신기술 개발을 위해 세계가 성적 노력을 뜨겁게 펼치고 있다

28:41

지나 경차의 대종 않은 견 재진행 연교 2매 2라운드에 접어들었다

28:47

기술 경쟁이 오일을 점하는 것 뿐 합니다

28:50

확신 융합을 통한 새로운 기회 장 초리 오리의 화제

28:57

[음악]